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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공인인증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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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법인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은 사업을 진행하시거나 근무를 하시다 보면
한 번쯤은 접해보셨을 것으로 여러 공공기관 사이트 접속이나
은행 및 세금 업무에 꼭 필요한 장치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죠.

하여, 한번 사용해보신 분들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이며 이용하시는 데 어려움이
없고, 능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지만 아무래도 개인 인증서와는
개념이 조금 다르므로 개인사업자가 혼자서 처음 시도하실 때
낯설다 보니 발급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법인 범용공인인증서 발급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면
PC나 모바일을 활용해 모두 접속할 수 있으므로 장소에 제한 없이
원하는 환경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는데요.

만약 이것이 불편하신 분이라면 센터를 내방하실 수도 있고,
혹은 직접 찾아와서 해당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는 방식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당사자를 찾아가는 방식은 아무래도 하루 이틀 정도는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만 감안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범용공인인증서 발급하면 모든 절차는 완료입니다!







 

우선 오늘은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방법을 안내해드리므로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서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사이트: http://www.certbiz.com?src=viral&kw=000526

 

사업자 범용 공인공동인증서 전문 발급 센터 | 한국범용인증센터(KOCA)

개인/법인 기업의 사업자 대상으로하는 사업자 범용 공동(구 공인)인증서를 할인된 금액으로 인터넷신청부터 발급까지 지원하는 한국공인인증센터입니다.

www.certbiz.com

 

 

2가지 선택하는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본인이 개인사업자라면 왼쪽의 개인사업자 신청하기 버튼을
본인이 법인사업자라면 오른쪽의 법인사업자 신청하기 버튼을
각각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를 보시면 결제에 필요한 상세 내용과 
금액이 정리돼서 나오곤 하는데요.
1년부터 3년까지 원하시는 기간을 고르실 수 있으며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할인 폭이 더 커지므로 1년마다 갱신하여
법인 범용공인인증서를 사용하시는 것보단 3년짜리를 바로 진행하셔서 
갱신 및 재발급에 대한 번거로움 없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대다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여,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3년 형은 거의 원래 비용 대비 4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므로 기업체 유지 기간을 고려하셔서 이에 대한
합리적인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뒤에 나오는 페이지는 업장이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작성란이라고 볼 수 있고, 복잡한 과정이 아니므로 누구나
쉽게 입력할 수 있어서 금방 마무리되는 단계입니다.
만약 직원이 진행을 할 경우 사업자 등록증이나 번호를 미리
수집한 후 입력한다면 막히는 부분 없이 금방 채워 제출할 수
있고, 개인이 어떤 사이트에 회원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좀 더 이해가 빠르실 텐데요.
만약 기입 중간에 문의사항이 생길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연락처로
문의하셔서 문제가 되는 사항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청서 작성 및 결제까지 모두 마치게 된다면 약 30분
내외로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등록한 번호로 수신이 될 텐데요.
고객센터 직원이 직접 전화를 거는 것이므로 이를 꼭 받으셔야
서류 안내 및 신청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에서 통화는 그렇게 길지 않으며, 추가적으로 확인해야 할
정보들을 체크하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시거나 긴장하실 일은
전혀 없으므로 가볍게 통화를 나누시면 되므로 크게 번거로울 
일이 없이 금방 마무리가 됩니다.





 

그리고 서류를 제출해야하는데 앞서 인증서 기간 선택할 때
당일발급(직접방문), 찾아가는 서비스 부분을 보시고 선택하셨죠?
본인이 처음에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 서류를 제출해야하는데요.

찾아가는 서비스는
직접 센터 방문이 어려운 상황일 경우 우체국에서 직접 우체부가 와
서류를 전달받으므로 전송 과정이 매우 안전하다고 할 수도 있고
또, 센터를 직접 오시는 것보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방역 지침도
지키면서 진행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안심되는 서비스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사업체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훨씬 편리하다고 말씀해 주시곤 합니다.
아무래도 서류 발급만 한다면 거의 발급에 가까운 과정이므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한 센터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이를 활용해보심이 좋겠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직접방문이 있는데요.
전국 조달청 및 서울, 경기를 비롯해서 광주에 총 16곳의 센터가 있어서
인근에서 거주하시거나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직접 내방하셔서
필요한 것들을 제출해 주시기도 하는데요.
이런 상황에서는 대면하게 되는 센터의 직원의 1차적인 검토를 통해
납부하게 되므로 누락 건이나 실수를 줄일 수 있고,
그로 인한 소요 기간까지 단축할 수 있으므로
보다 확실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여, 위에서 말씀드린 것들 중에서 상황에 알맞은 것을
선택하시어 빠르면서도 안전하게 발급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서류 제출까지 모두 마치고 검토 또한 무사히 통과가 된다면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종이 한장을 받게 되는데요. 
이 종이에 적힌 절차에 따라
본인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에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절차 알아보았죠?
한국범용인증센터를 이용하면 가격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을 뿐더러
간편하고 빠르게 발급이 가능하니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 위 내용은 업체의 요청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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