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간식 추천

매너의 신 2021. 4. 8. 14:57
반응형

<고구마 좋아하는 강아지를 위한 고구마 강아지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 푸들 토리를 키우고 있는 견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강아지 간식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써보려구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강아지들 고구마 너무너무 좋아하지 않나요????!?!?!
고구마라면 사족을 못쓰는 거 같아요 ㅎㅎ 저희 토리는 제가 고구마 하나 집어먹으려 하면
쏜살같이 달려와서 기다린답니다 ^^ ㅋㅋㅋㅋ 고구마는 추울 때 먹는 게 가장 맛있으니까 겨울철에 가끔 집에서 고구마 찌거나 구워 먹었는데
그럴 때마다 토리에게 조금씩 떼서 줬었어요! 근데 이제 겨울도 지났고 저는 더 이상 고구마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토리를 위해
강아지 고구마 간식을 하나사줄까 싶어서 이곳저곳 알아봤어요~! 시중에 고구마로 만든 수제 강아지 간식이 꽤 많았지만
유통기한이 너무 짧아서 고민하던 찰나!!! 고구마를 동결건조한 강아지 간식이 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강아지 간식은 웰스비에서 나온 유기농 고구마 간식 고구마 츄 인데요! 유기농 밤고구마를 동결건조한 고구마 간식이랍니다~!
오직 유기농 밤고구마와 약간의 맛을 내줄 블루베리, 베이컨, 치즈 파우더만 들어간 진ㅉㅏ! 고구마 강아지 간식이래요 ㅋㅋㅋ
토리에게 특별한 알레르기 반응이 당연히 없을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ㅋㅋㅋ 토리 증명사진 찍는 줄~~? 고구마 츄 용량은 총 120g이에요! 가격 대비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그리고 토리는 간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한 통으로 한두 달은 충분할 거 같아요~~!




성분은 고구마에 대한 단백질, 조지방, 칼슘, 섬유, 수분 등이 있구요! 원재료엔 유기농 고구마와 맛을 낸 파우더의 재료인 블루베리, 치즈, 베이컨이 있네요! 유기농 밤고구마 98%와 파우더 2%가 함유되어 있어요! 그냥 진짜 고구마 간식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ㅋㅋ 밤고구마가 고구마 중에 칼로리가 가장 적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 있는 강아지나 체중조절 때문에 힘든 다이어트하는 강아지들이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도 될 거 같아서 한번 맛봤는데 은은한 고구마의 단 맛과 함께 되게 고소했어요! 강아지들이 좋아하겠더라구요~



보관법은 개봉 후 냉장보관하면 된다고 쓰여져 있는데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될 거 같아요~ 확실히 동결건조 간식이라서 방부제가 없어도 유통기한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좋아요! 상자 위에 동결건조, haccp, 유기농 인증 마크가 표시되어 있네요 haccp와 유기농 인증 마크는 국내에서 까다로운 절차를 거치고 물과 소금을 제외한 95% 이상의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야 획득할 수 있는 유기농 인증 마크랍니다! 유기농 제품 살 때 저 인증 마크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는 거 잊지 마세요!




맛은 3가지 맛이 있어요 고구마에 베이컨, 블루베리, 치즈 맛의 파우더를 약간 뿌려서 맛을 낸 거 같은데 기호성을 생각한 거 같네요! 맛별로 각 2봉지씩 총 6봉지가 들어있어요 봉지 크기가 주머니랑 가방 앞주머니에 들어가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산책할 때 한 봉지씩 들고나가기 좋더라구요 ㅋㅋ 어제 산책할 때 한 봉지 들고나갔답니다




그리고 간식 크기가 노즈워크나 훈련용으로 주기 알맞은 사이즈예요 토리에게 노즈워크를 해줄 때 간식을 일일이 잘라서 해주는 게 조금 귀찮았는데 이젠 고구마 츄 몇 개 집어서 해주면 되니까 참 편하더라구요~!




제가 지금 주고 있는 건 아마 베이컨 맛일 거예요! 사진으론 치즈 맛과 베이컨 맛의 색깔 차이가 별로 안 느껴지지만 실물로 보면 확실하게 티가 나요! 토리는 무슨 맛이든 잘 먹어서 색깔 구분이 필요 없지만요 ㅎㅎㅎㅎ

 


토리는 가끔 간식이나 사료 잘 못 먹이면 눈물이 많이 나더라구요ㅠㅠ 육류에서 알레르기 반응이 살짝 보이는 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사료는 유기농 재료를 쓰고 육류를 가수분해 한 사료 먹이고 있고 간식 같은 경우 육류는 절대 주지 않고 고구마, 당근, 양배추 같은 강아지 몸에 좋은 간이 전혀 안 되어있는 사람 음식을 조금씩 주고 있어요~! 그래서 유기농 밤고구마를 사용한 고구마 츄를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거 같아서 구매한거구요!! 지금 2봉지 째 먹이고 있는데 토리에게 아무런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답니다!




바삭바삭 소리 들리시나요? 고구마를 말린다고 생각하면 쫀득하거나 딱딱한 식감을 생각하실 텐데 고구마 츄는 동결건조를 해서 그런지 되게 바삭바삭한 식감이에요! 이빨이 약한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들이 문제없이 잘 먹을 거 같아요! 토리 간식 씹는 소리 들으면 asmr처럼 중독돼서 더 주고 싶은 욕구가 차오르지만 아무리 칼로리 낮은 고구마 간식이라고 해도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조금씩 주고 있답니다 ㅜㅜㅜㅜㅜㅜㅜ



몸에 좋은 건강한 간식이면 맛이 없을 거 같은데 토리는 평소 진짜 고구마를 조금씩 떼 줄 때처럼 너무너무 잘 먹어요ㅋㅋㅋ 몸에 좋은 음식은 쓰다는 말은 이제 옛날 말인가 봐요 기호성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강아지 간식이네요:)




고구마 좋아하는 강아지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 건강한 유기농 고구마 강아지 간식을 먹이고 싶다면!!!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유기농 고구마 강아지 간식인 웰스비 고구마 츄 추천해드립니다:) 토리는 너무 잘 먹어서 다음엔 2개씩 구매해서 쌓아두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강아지 간식을 찾아서 기분이 참 좋네요!! 웰스비님.. 보고 계신다면.. 이런 유기농 간식 더더 많이 만들어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