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매너 정보

연남동술집 핫해

매너의 신 2021. 3. 2. 15:59
반응형

연남동술집 핫한 미드나잇키친

 

 

어제 퇴근하자 마자 갔다온 연남동 술집 미드나인키친.

홍대입구 3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걷다보니 도착! 생각보다 멀지 않았다 ㅋㅋ

연남동 핫할때는 안가보고 요즘에서야 연남동 술집 맛있는 곳만 찾아 다니는 나란사람

가게 이름이 미드나잇키친이기도 하고 2월이니 아직까지는 겨울시즌이라

가게 내부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파티 해도 될 것 같음ㅠㅠ

이시국땜에 못하는게 넘 아쉽지만 친구들끼리 오면 술도 잘 먹힐 분위기!

 

 

 

 

 

입구에 이렇게 산타인형과 함께

대표메뉴를 볼 수 있었는데 나는 연남동 술집으로 검색해서 찾아보고 왔기때문에

안주거리인 대표메뉴 삼겹한판 주문ㅋㅋ

 

 

 

 

토닉 황금비율도 나와있고 삼겹 bbq 맛있게 먹는법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좋았다.

 

 

 

 

삼겹 bbq라니 너무 기대되었음ㅠㅠ

 

 

 

 

기본 안주로 나오는 콘푸라이트! 너무 달지 않아서 음식 기다리면서 재미로 먹기 좋은 안주

 

 

 

 

음식 주문 후 10분정도 지났을까 생각보다 금방 나온 삼겹한상ㅎㅎ 나왔는데 비주얼이 사진을 안찍을 수 없는 비주얼이라고 해야하나 진짜 인스타에 올리기 너무 좋은 비주얼이었다. 연남동 술집으로 핫해지는 이유가 있어~ 뻔하게 불판에 굽는 삼겹살이 아니라 이렇게 플레이팅까지도 예쁘게 신경쓰는 맛집들이 연남동에서 살아남는 듯하다.

 

 

 

 

고기의 두툼한 두께감에 한번 더 놀람. 대박..이것만 3만원 받아도 모자라실 것 같은데 갓성비 아니냐고~~

 

 

 

 

육즙도 살아있고 층층이 단계가 잘 나누어져있는 퀄리티 좋은 돼지고기 BBQ 불향도 잘 느껴져서 맛있었다

 

 

 

 

두께감 대박 ㅋㅋ 통삼겹만큼이나 두꺼운 두께감으로 팬을 가득 채워서 나오는데 정말 장담한다. 삼겹세트 이거 4명이서 먹어도 배부를듯. 양이 정말 많고 너무 맛있다. 어제 남긴 음식들이 집에가서 밤에도 생각나고ㅠㅠ 오늘도 생각남ㅠㅠ

 

 

 

 

즉석새우떡볶이랑 돼지김치찌개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요즘의 나는 무조건 돼지김치찌개 ㅋㅋㅋ 김치찌개 홀릭이얌

 

 

 

 

파채도 가득 올라가있고 김치 국물을 많이 넣어 만든듯한 김치찌개. 고기반 국물반 국물이 찐해서 한숟가락 먹는 순간 아 이건 흰쌀밥 시켜야겠다 싶어서 하나 주문했다 비록 이따 볶음밥을 먹을것이라도 흰쌀밥은 포기할 수가 없었음.

 

 

 

 

고기가 가득한 김치찌개 국물 한숟갈 떠서 먹고, 흰쌀밥도 얼른 냠냠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는데도 3만원 연남동 술집 미드나잇키친! 이러니까 잘되지ㅠㅠ 진짜 사장님 오래오래 미드나잇키친 해주셨으면 합니다....💕

 

 

 

 

고기도 푸짐하지만 야채도 그렇고 김치, 파절임, 버섯까지 진짜 가득가득 차있는 삼겹BBQ

 

 

 

 

캬...이건 썸네일 각이다!!!!!

 

 

 

 

브로콜리도 오래되지 않고 신선한 브로콜리라는 것이 한입 먹어보니 다 느껴지고 버섯도 역시 촉촉한 수분이 가득해서 행복한 맛

 

 

 

 

달달한 소스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버섯은 그냥 먹어도 맛있었던 연남동 미드나잇키친

 

 

 

 

쌀밥 시켰으니까 쌈장올려서 한입 먹었다 ㅋㅋ

 

 

 

 

계속 먹고싶은 맛 식감부터 바베큐의 느낌까지 잘 살린 연남동 술집이었다 여긴 또 온다 내가!!!!!!!!

 

 

 

 

내가 좋아하는 껍데기도 붙어있어서 넘 좋았다

 

 

 

 

김치찌개에 있는 김치를 꺼내서 삼겹살을 올려먹기도 하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연남동 미드나잇키친 삼겹살

다 먹고나서는 볶음밥을 볶아주시는데 다 먹었다고 꼭 말씀드리기!! 아 정말 김치찌개는 다시 생각해도 땡긴다..

 

 

 

김치찌개에 있는 내용물을 덜어놓고, 볶음밥을 준비해서 주시는데 되게 크리미하면서 리조또 같은 느낌의 볶음밥이라고 해야하나 취향저격. 살짝 달달한 맛이 느껴지면서도 안에 있는 옥수수 콘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 옥수수콘에 있는 국물이 많이 들어간듯한 느낌과 동시에 크리미한 느낌 그리고 계란 특유의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볶음밥만 따로 팔아도 잘될 것 같다만 남는게 없으실듯ㅠㅠ

 

 

 

 

완전 크리미한 리조또!!!비주얼! 진짜 배불렀는데 끝까지 다 먹고 나올정도였으니까 찐맛집. 배부르면 배부른대로 남기는 스타일인데 연남동 미드나잇키친 볶음밥은 진짜 완벽하게 싹쓸이

 

 

 

마지막 볶음밥도 야무지게 다 먹고나온 연남동술집 미드나잇키친

수요일 저녁 배터진 후기 끝

 

 

 

반응형

'비매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클타임 부작용  (0) 2021.03.15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0) 2021.03.15
제주렌트카 추천  (0) 2021.02.17
아이클타임 가격  (1) 2020.11.29
아이클타임 부작용  (0) 2020.11.29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