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축산물위생교육 어디서 받아?

 

새해가 시작되고 황금돼지의해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축산업에도 좋은소식이 있길 바라며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글한번 잘 읽어보시면 온라인 수강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자 그럼 축산물위생교육에 대한 정보 시작합니다.

 

 

 

 

바로 한국식품 안전협회에서 온라인축산물위생교육을 진행한다는거에요~

작년에는 가서 엄청 졸았다는... ㅋㅋㅋ매번갈 때 마다 너무 졸린거같아요

양재시민의숲역에서 하차하면 10분? 15분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어요.

교통편은 매우 괜찮은편이죠?

 

 

가서 열심히 듣다가도 많이 졸았습니다... 내겐 너무 힘든 축산물위생교육.

하지만 듣고나면 배우 보람차요. 협회에서도 준비도 잘해줬구요.

이런 교육이라면 받아볼만 한듯합니다.^^

 

 

근데 얼마전에 아주 반가운 소식을 들었어요 온라인으로도 축산물위생교육을 수강할수 있다고하네요 

어디서? 바로 한국식품안전협회에서 말이죠

협회에서 너무 쉽고 친절하고 빠르게 진행되니까 어려운 부분이 없네요.^^

 

 

축산물위생교육 절차는 간단한데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한국식품안전협회 위생교육 홈페이지(http://www.safetyfoodedu.or.kr/main/main.html)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 신청서작성 -> 결제하기

-> 수강하기 등의 순서로 진행할 수 가 있어요

간단하죠? 시스템을 최소화해서 회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보여집니다.^^

 

 

회원가입 먼저들 하는거에요 참 쉽쥬~? 

일단 온라인교육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시간과 돈을 교육장까지 가는데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점입니다 

한번이라도 받아보시면 얼마나 소중한지... 그 기분을 경험해보셔야 합니다.(이모티콘)

저만 알기가 참 미안할 정도 라니까요?

 

 

이 교육은 1년에 한번은 무조건 의무적으로 받아야 된다고해요 깜빡하고 안받으면

과태료가 무진장 많이나온다니 일찍일찍 받아두시면 좋을거같네요 

자 본인인증도 쉽게하셨으면 다음엔 수강입니다.

수강도 간단해요.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없는 분은 없으니까요.^^

 

 

 

 

참고로 인증받으실 때 이거 꼭 문자로 체크해주세요 

문자로 안하면 번호로 안날라와서 앱깔라그러고 귀찮더라구요 꼭이에요~~~

꼭 저 위에 빨간 박스상자 체크해주세요.

 

 

전부다 끝내셨으면 이렇게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놀라운사실은 오프라인교육을 가시면 30,000원 온라인교유  18,000원입니다!

12,000원 이득이네요. ㅎㅎㅎ 교육장도 안가고 참좋아요

올해부터는 한국식품안전협회에서 온라인으로 교육받고 마음 편하게 생업에 종사합시다

 

 

짜잔 수료증출력까지 완료 다들 축한물위생교육에 관련된 의무교육 필수로 받으세요~

교육 내용도 알차고 재밌어서 들을만 하다는~^^

 

----------------------------------------------------------

 

축산물위생교육 관련 수강생들의 고충과 감사

 

안녕하세요 선배님들께 문의하나 드릴려구요...

죄송하지만 급합니다 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온라인강의를 듣고있는데요..

동영상에 문제가 생겨서 해결하려고 해결방법 다찾아보고 전화도 하고 그러는데 

문제점을 전혀모르겠네요

 

올해마지막이라 빨리 받아야되는데 ㅠ 온라인축산물위생교육 가능한곳 있나요 급합니다

식육식당과 축산물판매점 사업자 두개가 있는데 축산물 판매점은 폐업하고

그냥 식육식당만 할려하는데요....

이런 경우에도 축산물 위생교육 반드시 받아야 하나요???

연말연시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좋은정보 얻으려고 열심히 활동중인 영업자입니다.

축산물위생교육을 온라인교육으로 들을수있길래 좋은정보 남기고갑니다.

가게에서 편하게 수업듣고 좋네요

한국식품안전협회 온라인 축산물위생교육입니다~! 

 

선배님들 좋은하루되세요 날씨가 너무춥네요ㅠ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