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아야할 시알리스 관련 정보(효능, 효과 등)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한국릴리, 한독에서 판매 및 유통하고 있는 시알리스에 대하여 효능, 효과, 구매 방법 등에 대하여 하도록하겠습니다. 시알리스는 발기부전치료제로 의사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다만 관련되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네이버 혹은 구글에서 [ 한인약국 ]검색하시면 필요하신 정보 얻을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관련된 약중에 대표격으로 취급받고 있는 비아그라는 50, 100, 200mg 단위로 있는 반면에 시알리스는 5mg, 10mg, 20mg 등 총 세 가지 제형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알리스정 효능효과 용법용량 금기 신중투여 부작용 등에 관하여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시알리스 5mg 효능효과

1) 발기부전(erectile dysfunction)의 치료

이 약이 효과적이려면, 성적자극(sexual stimulation)을 필요로 한다. 이 약은 여성에 의한 사용을 그 적응증으로 하지 않는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징후 및 증상의 치료

 

3) 발기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동반한 남성의 발기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징후 및 증상 치료

 

 

 

2. 시알리스 5mg 용법용량

1) 발기 부전

성인 남성에의 사용

타다라필의 빈번한 사용(일주일에 적어도 2회)이 기대되는 환자들에게 권장되는 용량은 최대 1일 1회 5mg으로 하루의 같은 시간대 복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지속적으로 매일 투약하는 용법의 적합성은 주기적으로 재평가되어야 한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1일 1회 용법

1일 1회 용법에 대한 이 약의 권장용량은 5mg으로,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한다.

 

3) 발기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1일 1회 용법

1일 1회 용법에 대한 이 약의 권장용량은 5mg으로, 성행위 시간과 무관하게,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한다.

 

 

 

3 시알리스 주의점

1) 발기부전

- 환자들은 PDE5 저해제를 시작하기 전에 안정한 알파차단제 요법을 받아야 한다. 알파차단제 단독요법 중 혈역학적 불안정을 나타낸 환자는 PDE5저해제 병용시 증상성 저혈압 위험이 증가한다.

- 알파차단제 요법에 안정한 환자에 대해서는, PDE5 저해제는 최저 권장 용량으로 시작되어야 한다.

- 이미 최적 용량의 PDE5 저해제를 복용하는 환자에서, 알파차단제 요법은 최저용량으로 시작되어야 한다. 알파차단제 용량의 단계적 증량은 PDE5 저해제를 복용할 때 추가적 혈압강하와 관련될 수 있다.

- PDE5 저해제와 알파차단제 복합 사용의 안전성은 혈관내 부피감소 및 다른 항고혈압 약물을 포함한 다른 변수에 의해 영향받을 수 있다.

2) 양성 전립선 비대증

-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대하여 알파차단제와 이약의 병용투여에 관한 유효성은 적절히 연구되지 않았으며, 혈압강하를 유발하는 복합 사용의 잠재적 혈관확장 효과로 인해,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있어 이 약과 알파 차단제의 병용은 권장되지 않는다.

-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알파차단제 요법을 받는 환자는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를 위하여 1일 1회 용법의 이 약을 시작하기 전에 알파차단제 사용을 중단해야 한다.

 

 

 

4 시알리스 부작용

1) 10%미만

- 소화불량, 두통

2) 2~10%

- 홍조, 근육통, 등통증, 비충혈 등

3) 2% 미만

- 상부 복통, 비정성적 간기능검사, 관절통, 시야 몽롱, 흉통, 결막염, 설사, 현기증, 호흡곤란, 코피, 식도염

 

최근에는 시알리스 복제약 5mg 약물이 매일 복용하는 방법으로 전립성비대증과 발기부전 두 가지 치료를 한 번에 가능하다는 승인이 나서 시알리스 타다라필 성분의 약을 복용 하시는 분들이 과거보다 많이 늘었습니다. 물론 복제약을 처방받는게 환자 입장에서는 비용부담이 훨씬 적기 때문에 시알리스보다는 복제약들을 더 많이 처방받는게 사실이긴 합니다.

 

이상으로 발기부전치료제 시알리스5mg 효능효과 용법용량 금기 신중투여 이상반응 등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시알리스를 처방받는 환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었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되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네이버 혹은 구글에서 [ 한인약국 ]검색하시면 필요하신 정보 얻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